-
Q
핀퐁에는 어떤 상품이 있나요?
핀퐁 상품은 음료/제과/편의점 상품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핀퐁은 바코드 또는 일련번호로 온/오프라인 제휴사 매장 POS에서 바로 교환 가능합니다.
-
Q
핀퐁에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핀퐁은 신용카드와 핸드폰 소액결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는 1,000원 이상 시 결제 가능합니다. 핀퐁은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결제수단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
Q
구매취소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고객의 사정에 의해 주문을 취소해야 할 경우 구매 시 받은 문자메세지에 포함된 URL을 통해 취소 가능합니다. 구매취소는 잠금해제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각 결제사의 규정에 따라 휴대폰 결제는 구매한 달에만 결제 취소가 가능하며, 익월에 취소를 원할 시 유효기간 이내에 고객센터(02-6969-777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 이내에 사용하지 못하신 경우, 5년 이내에 환불이 가능하며 결제금액의 90%를 환불해 드립니다.
-
Q
핀퐁에서 구매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핀퐁은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는 서비스입니다. 모든 구매는 구매자의 휴대폰번호를 통해 이뤄지며 일체의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과거 이용 내역을 확인할 필요가 있는 경우 고객센터(02-6969-7774)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Q
문자가 수신되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핀퐁은 URL이 포함된 SMS 또는 LMS를 통해 구매자에게 송신됩니다. 이용중인 통신사의 URL이 포함된 문자메세지가 자동으로 차단되는 스팸차단서비스 또는 백신프로그램으로 인해 간혹 문자를 수신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통신사에 문의하여 해당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백신프로그램 설정 변경을 하고 고객센터(02-6969-7774)에 재전송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